2013년 4월 3일 수요일

원피스704






















블리치 532
http://koreamanga.blogspot.kr/2013/04/532.html

나루토 626
http://koreamanga.blogspot.kr/2013/04/626.html


댓글 103개:

  1. 답글
    1. 레베카 딱봐도 루피 다음 동료네 ㅇㅇ

      삭제
    2. 닥쳐등신아 뭔딱봐도야 전혀아니구만

      삭제
    3. 두번째 님에 동감
      뭐가 딱 봐도야 병신 ㅋㅋㅋ
      걍 아이스버그처럼 잠시 나왔다가 사라질 애구만 ㅋㅋㅋ

      삭제
    4. 와 윗분들에 내용들이 기대됨 과연 1번분이 맞을지 2/3번분이 맞을지

      삭제
    5. 업데이트 이제 안하나욤??

      삭제
  2. 검수 동료네 마지막

    답글삭제
  3. 1.
    704화 루시와 큐로스의 상
    카리브의 신세계에서 케히히히
    [노동자폭동진압]
    2
    우와!! 대체 뭐야 저 꼬맹이!!
    스파르탄이 당해버렸어~~~!!!

    바보같은!! 이 콜로세움에서
    스타검투사 중 한명이라구
    지금… 혼자 넘어진거 아니야?...
    그럼 땅에 꽂히겠냐!!
    그럼….난 어디로 가면…

    니녀석이냐! 이 소동은!!

    지금 당장 여기서 나가라!! 퇴장이다!
    에엑!?
    3.
    시합전에 난동을 일으키는 녀석따위한테… 으악!!
    응?
    이봐이봐…

    그만해둬 멍청아!!
    시비건 쪽은 저 덩치놈이야!!
    퇴장한다면 저녀석이겠지!!
    이미 의식이 없겠지만

    위:돈 친쟈오
    우:사이
    좌:부우
    꽃의 나라 갱단 친쟈오 패밀리

    4.
    우와!! 꽃의 나라 “사이”와 “부우”!!
    돈 친쟈오까지 와있잖아!!
    거의 뭐 전설이잖아!!

    살았다 고마워!!
    아니야 이정도쯤이야
    칵칵

    아니 됬어.. 이정도쯤이야
    아니… 이정도쯤이야
    이정도쯤이라고
    이정도


    그 말 취소해라 네녀석~~~!!!!!
    우와-악!!
    그렇게까지 거부할 일이 아니라구!! 형!!

    미안하군 욱하는 타입이라서
    ……
    다신 그딴 소리마!! 훠억큐-!!!

    다양한 놈들이 있네
    너 이놈! 같은 블럭 강자랑 결탁할 궁리하지말라구!! 다가마!!

    10.

    카벤딧슈 : 뭐...뭘 해도 소용없으니까.
    이글이글 열매는 내가 받아가지.

    그래, 나에게 걸맞는 실로 아름다운 능력

    아름다운해적단 선장 백마의 캬벤딧슈
    현상금 2억 8천만 베리

    지금까지 악마의 역매도 먹지 않고 아무 노력도 하지 않았는데 여기까지 온건
    재능이지만 말이야.

    경비병 : 체중 초과다.
    루피 : 에?

    캬벤딧슈 : 지금 가르쳐주고 있잖아!
    잠깐 여기로 오라고!

    5.
    어이 이봐 각 나라의 거물들이 계속해서…이래서야 마치…
    나라간 “악마의 열매”쟁탈전이잖아!!

    싸움은 개인의 것이다!!
    그런 짓 해봤자 일회전을 통과할 수 있는 것은 각 블럭당 한명뿐…!!!
    결탁에 매수라고? 어이!!
    [위:(동생) 보피-.펑크 아래:(형)케리-.펑크]
    [이웃나라의 암살자 펑크 형제]

    누가 믿을까보냐!! 니놈들도 나라에서 파견한거잖아!!
    “이글이글 열매”를 소지한 나라는 어지간한 “병기”를 가진 것 보다
    “국교”도 “전쟁”도 훨씬 유리한 편에 서게 되지!
    [프로텐스 왕국 군사 다가마]
    [프로텐스 왕국 국왕 “싸우는 왕” 엘리자베로- 2세]
    주변을 잘 둘러ㅘ라!! 이 면면들을!!

    5.
    어이 이봐 각 나라의 거물들이 계속해서…이래서야 마치…
    나라간 “악마의 열매”쟁탈전이잖아!!

    싸움은 개인의 것이다!!
    그런 짓 해봤자 일회전을 통과할 수 있는 것은 각 블럭당 한명뿐…!!!
    결탁에 매수라고? 어이!!
    [위:(동생) 보피-.펑크 아래:(형)케리-.펑크]
    [이웃나라의 암살자 펑크 형제]

    누가 믿을까보냐!! 니놈들도 나라에서 파견한거잖아!!
    “이글이글 열매”를 소지한 나라는 어지간한 “병기”를 가진 것 보다
    “국교”도 “전쟁”도 훨씬 유리한 편에 서게 되지!
    [프로텐스 왕국 군사 다가마]
    [프로텐스 왕국 국왕 “싸우는 왕” 엘리자베로- 2세]
    주변을 잘 둘러ㅘ라!! 이 면면들을!!

    5.
    어이 이봐 각 나라의 거물들이 계속해서…이래서야 마치…
    나라간 “악마의 열매”쟁탈전이잖아!!

    싸움은 개인의 것이다!!
    그런 짓 해봤자 일회전을 통과할 수 있는 것은 각 블럭당 한명뿐…!!!
    결탁에 매수라고? 어이!!
    [위:(동생) 보피-.펑크 아래:(형)케리-.펑크]
    [이웃나라의 암살자 펑크 형제]

    누가 믿을까보냐!! 니놈들도 나라에서 파견한거잖아!!
    “이글이글 열매”를 소지한 나라는 어지간한 “병기”를 가진 것 보다
    “국교”도 “전쟁”도 훨씬 유리한 편에 서게 되지!
    [프로텐스 왕국 군사 다가마]
    [프로텐스 왕국 국왕 “싸우는 왕” 엘리자베로- 2세]
    주변을 잘 둘러ㅘ라!! 이 면면들을!!

    답글삭제
    답글
    1. 소설쓰냐 ㅄ아?

      삭제
    2. 이개새끼는뭐야씨발년이 괜히 스압쩔고지랄이야ㅐ병신쓰레기같은새끼가 다읽어버렸네 뭔가하고

      삭제
  4. 내가 검은수염이다

    답글삭제
    답글
    1. 좀 이슈되니까 관심병 걸렸나 얘 왜이래 맨날 멘탈 붕괴됨?

      삭제
    2. 나좀 봐달라고 울부짖넼ㅋㅋ

      삭제
    3. ㅋㅋㅋ손원형

      삭제
    4. 나 아니라고 미친놈들아 아 씨발

      삭제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손원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5. 베라미 살아있네 ?

    답글삭제
    답글
    1. 촤촤촤 촤촤 촤촤촤 촤촤 솰아있네 베라미 촤촤촤 촤촤 촤촤촤 촤촤

      삭제
    2. C블록에서 루피한테 또 털리겠지

      삭제
    3. 배라미가그스프링인간말하는거?

      삭제
    4. 그러게 살아있네 자야섬에서 도플라밍고한테 빅나이프사키스랑 조종당해서 서로 죽이기로 죽은줄 알았는데

      삭제
    5. 프링글스열매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6. 이전에 등장한 맹인이 큐로스겠군

    답글삭제
    답글
    1. 우와...똑똑하시다

      삭제
    2. 똑똑하시다 이지랄

      삭제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지랄이랰ㅋㅋㅋ

      삭제
  7. 베라미 이제 억이구나 ㅋㅋㅋㅋㅋ

    또루피에게 당하겠군

    답글삭제
  8. 베라미는 왜 살아있는 거지. 썬글라스 끼고 있는 거 보니 도플라밍고가 눈알빵만 하고 봐줬나.

    답글삭제
  9. 검은수염 사황되었네

    답글삭제
  10. 베라미가 그 베라미는 맞나 댓글단놈들 보니깐 맞나보네';';'

    답글삭제
  11. 아씨...댓글 아주 길게 쓰다가 이야기가 먼산으로 가서 그냥 지웠다...
    30분간 댓글 쓰고 있었다...그냥 뻘짓이네...

    답글삭제
  12. 베라미 좇병신새키 또 털리겟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3. 전에 나온 장님이 큐로스맞네.분명 장님이 경기를 도중에 멈추려고 관중으로 나온듯.장님이 그 소란일으키는 중에 레베카하고 루피가 어떻게 해서 이글이글열매 훔치거나 하겠지

    답글삭제
    답글
    1. 큐로스맞을 듯함 ㅇㅇ

      삭제
    2. 이 글대로 레알 이루어지면 성지글 된다 ㅆㅂ ㅋㅋㅋ

      삭제
  14. 저 카벤딧슈 루피누군지 물어볼때 꽃먹음.능력자겠네.식물인간이려나

    답글삭제
    답글
    1. 위에 능력 없다는거 못읽었냐?

      삭제
    2. ㅋㅋㅋㅋㅋㅋㅋㅋ 병신이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15. 레베카가 루피동료 되겠네.
    오다샘이 신캐릭이 동료가 될거라고 하니까.

    답글삭제
  16. 뭐 대충 그런내용 아닐까 ? 큐로스는 20년전 드레스로사 왕이었는데 도플라밍고한테 털려서 쫒겨남 레베카는 큐로스 딸이라서 도플라밍고에게 복수의 칼날을 품음 경기도중 루피가 발각되고 큐로스가 난입해서 레베카랑 루피를 구해감 ㅅㅂ 난 무슨 망상글을쓰고있는거냐

    답글삭제
    답글
    1. 검투사가 어떻게 왕이야 병신아.분명 큐로스가 검투사로서 최고가
      되니까 드레스로사의 왕이 불안해서 큐로스를 모함에 빠뜨린것이여야
      앞뒤가 맞지. 내가 볼땐 맹인이 큐로스맞고 레베카는 맹인하고
      아무관계가 없다고 본다.

      삭제
    2. 뭔개소리냐 죷까라 시바려나 골d로져가 맞다 병신들아 나중에진실이밝혀지겟지 나중에 성지글오지마라 너같은새끼 좆도없다 시발년아

      삭제
    3. 로져가 왜나와 병신아 ㅋㅋㅋㅋㅋㅋ존나 병신이네 ㅋㅋㅋㅋ

      삭제
  17. 잘 보고 갑니다.

    답글삭제
  18. 아니 검은수염이 언제 사황으로 등극됐다냐

    답글삭제
    답글
    1. 어인섬편 안 읽었니?징베가 루피한테 말해주잖아 멍청아

      삭제
  19. 이글이글열매는 레베카가 먹음 그래서 루피가 동료로 넣음 ㅎㅎㅎㅎ

    답글삭제
  20. David Lee brother I know you would see this

    답글삭제
  21. I'm gonna report this blog for copyright infringement.

    답글삭제
  22. 뭔소리야 저거동상 큐로스가 골드D로져다 그래서 로저와 행동이비슷한루피도 저거 투구를 탐낸거지 멋있어보여서 븅신들아 딱봐도 수염하곤 덩치하ㄱ고 딱 로져지 원피스헛봤네 머저리들 그리고하나더말해주자면 로저도 시합전에 갑옷탐냈을꺼다

    답글삭제
    답글
    1. 이 병신은 뭐래 ㅋㅋㅋ

      삭제
    2. 왠 로져 드립..그리고 골드D로져가 아니라
      골D로져야 멍청한 새끼야.원피스 헛봤네 ㅉㅉ

      삭제
    3. 뭔개소리냐 죷까라 시바려나 골d로져가 맞다 병신들아 나중에진실이밝혀지겟지 나중에 성지글오지마라 너같은새끼 좆도없다 시발년아

      삭제
    4. 위에 얘야 욕좀 아무렇게나 막 지껄이지좀마

      삭제
    5. 네 다음 작가님

      삭제
  23. 왜 마지막컷 빼고 위에는 전부 화질구지일까

    답글삭제
  24. 형이 정리해준다
    일단 장님이 큐로스는 맞다
    레베카가 하는말중에 큐로스에 대해서 이나라에 아무도 이사실을 모른다고 했는데
    자기는 조금아는걸로 보아 큐로스와 레베카는 관계가있다
    현재는 못만나고 있고 어쩌면 레베카는 큐로스가 죽었다고 생각할 수도있다
    열매를 먹고 도플라밍고를 죽인다는 걸로보아 악감정을 가지고 있는데
    이 악감정이 도플라밍고가 큐로스를 장님으로 만들었기 때문에거나 혹은 죽였다고 생각했기
    생긴 감정이다
    오다작가 친구랑 한잔하면서 들은 얘기다

    답글삭제
  25. 검은수염 동료가 나타난걸로 보아 어쩌면 악마의열매 두개먹는 방법을 알수도 있겠는걸?

    답글삭제
    답글
    1. 와........ 이거 만약 맞으면 성지글..........

      삭제
    2. 근데;; 어떤 애가 이글이글열매 먹어서 동료 만들던가 루피가 일부러 이글이글열매 먹여서 동료 만들거같음..

      삭제
    3. 이거 레베카가 먹고 동료되는거 맞음

      삭제
  26. 도플라밍고가 큐로스 조진이유는 밍고가 콜로세움 먹을라하는데
    큐로스가 방해되서 그런거고 큐로스 자리 치우고 지금영웅인
    밍고 따까리 디아만테를 앉혔다
    지금 진행되는 콜로세움 경기 도중에 큐로스가 경기장 좆망으로 만들고
    그 사이 루피하고 레베카가 이글이글 열매 쎄비고
    레베카의 사연을 들은 루피가 레베카에게 이글열매 주고 도플라밍고 조지라한다
    그리고 레베카는 도플라밍고한테 발리고 루피가 도플라밍고 한테 레베카 구해주고
    여기서 레베카 감동먹고 루피가 동료되서 밍고 조지자는 말에 새로운 동료된다

    답글삭제
    답글
    1. 오다작가 친구랑 같이 한잔할사람 신청받는다

      삭제
  27. 루피 주인공 보정아니면 저새끼한테 떡발릴듯

    답글삭제
  28. 난 원피스도 젬나지만 느그들 댓글 테러전쟁이 더 잼난다 시 불 넘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존나 쿨한척하네 ㅋㅋㅋㅋ 이런새끼들이 꼭 지 욕하면 지랄발광
      할 새끼 ㅋㅋㅋ

      삭제
  29. 도플라밍고가 어디까지 예상하고 대회상품으로 이글이글이를 걸었는지는 모르겠는데
    적어도 사황 부하새끼가 나올줄은 예상 못했을 듯 하다 ㅋㅋㅋ 바제스새기 혼자서 건너왔는지
    아니면 검은수염패거리 다 놀러왔는지도 모르는 일이고

    답글삭제
  30. 그 맹인이 아카이누가 보냇다던 후지토라일거라는 예상을 하는새끼는 설마 나하나밖에 없나
    존나븅쉰들이네

    답글삭제
    답글
    1. 좆까 ㅄ아 ㅋㅋ

      삭제
    2. ㅅㅂ 전다 진짜 후지토라였네 맹인이 ㅋㅋㅋㅋㅋㅋ

      삭제
  31. www.moonseo1.asia 들어가봐요

    답글삭제
  32. 만약에 a블록:샹크스 b블록: 드래곤 c블록: 루피 d블록: 카저루 이랫다면 어찌됫을까?ㅋㅋㅋ

    답글삭제
  33. 이글이글 열매는 루피가 먹는다
    1.검은 수염도 악마의 열매2개먹었다, 루피도 D일족인걸 생각해 봤을때 악마의 열매를 2개이상 먹을 수 있을 확률이있다(D가Devil의 약자 일것같다는 생각이)
    2.루피의 최종적인 적은 검은 수염이다 검은수염의 주 능력은 지진과어둠이다 루피는 그에 반대되는 능력을 얻을 확율이 높다 일본에서는 내진설계를 할때 고무를 사용하니 지진의 반대는 고무, 그리고 검은 수염과 에이스의 싸움에서 밨드시 그두능력은 상반된다.
    3. 루피의 동료중 먹을 사람이 없다
    (1.상디: 전투에서 손을 쓰지않으며 발만쓴다면 현재와 다를것 없음.
    2.조로: 검을쓰니 먹어봤자 방어용.
    3.우솝: 식물과 매치가 않된다
    4:나미: 그냥 이미지상 얼울리지 않는다
    5.프랑키: 지가 먹기싫대
    6.나머지는 모두 능력자.)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저 여자와 석상이 복선 같네

    답글삭제
    답글
    1. 그리고 예전부터 생각하던건대 드레곤의 능력은 청룡일듯 이름이 드레곤이고 청룡은 바닷물을 끌어와 비를내리게 하는등 날씨를 조절하는 신이니.
      사무라이랑 조로랑 각자 검 하나씩 걸고 맞짱뜰것같다

      삭제
    2. D는달민족 병신아..

      삭제
    3. 그리고 루피는 쿠마열매먹는다 삥신아

      삭제
    4. 니가 말한것중에 검은수염과 능력이 상반되는 능력을 루피가 갖는다는ㄱ것은 어느정도 동의하는데 어둠 vs 불 은 존나에바인거알지?

      삭제
    5. 차라리 D는 더블이라고하는게 훨씬 신빙성있겠다 데빌이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6. D가데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나믹은안됨?

      삭제
    7. 데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고간다.. 차라리
      Damn 이라고 하지그러냐 God Damn Ene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8. 호구 새 끼들 ...

      전편 표지 .... 루피 어깨 문장좀 다시보고와 ㅅㅂ .....

      삭제
  34. 내이름으로 지랄하지마라 진짜로 개씨팔 니들이름으로써 샹념들아

    답글삭제
    답글
    1. 너가 그럴수록 니새끼의 존재감은 점점 커져가는거야
      원형탈모증 새끼야

      삭제
    2. 어휴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3. 나도 니 이름좀 팔아먹자 ㅎㅎㅎㅎ

      삭제
    4. 야 농담이고 내이름 맘껏 팔아먹어라 형은 형이름 쓰는거 환영한다

      삭제
    5. 내바로윗놈 어린티존나내네

      삭제
  35. 다운 안 받고 야덩 그냥 플레이된다. 개 쩜. www.moonseo1.asia

    간단한회원가입하고 바로ㄱㄱ

    답글삭제
  36. 답글
    1. 뭐가 ㅅㅂ냐 씨발 원자융합대가리 새끼야?

      삭제
    2. 베라미 간만에 나왔네 ㅋㅋㅋㅋㅋㅋㅋ오호 현상금 억이 넘었어? 그런데 여전히 루피한테 털릴듯 한방에

      삭제
  37. 맹인이 후지토라
    새로운 대장이다

    답글삭제
  38. 어지간히 안나오네...여기서 안봐야겠네 ㅃㅃ

    답글삭제
  39. 이제 업데이트 안하나욤????

    답글삭제
  40. 병신들 니네들이 광고안처누르고 여기서 지랄만하니까 안올라오는거 아니야 즛즛

    답글삭제